티스토리 뷰
목차
작년에 이어 2023년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빌리지 '해리의 꿈의 상점'이 유명세가 퍼지면서 예약이 정말 치열합니다. 인기가 정말 많아 온라인은 5분만에 매진되었다고 해서 저는 오픈런으로 현장 예약을 노려서 방문했습니다. 현장 예약 방법과 오픈런, 시간대 별 예약한 후기, 웨이팅 시간, 인터넷 예약 성공팁, 무료 주차 쿠폰 받는 팁까지 알려드릴게요!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현장 웨이팅 예약 방법
우선 더 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빌리지는 2023년 12월 31일까지 진행됩니다.
여의도의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빌리지는 15일치에 대한 날짜의 예약을 네이버 예약을 통해 미리 받습니다.
12/1~12/15에 대한 예약이 11/28일에 실시되었죠.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빌리지 현장 웨이팅은 네이버 예약 고객이 당일 노쇼, 즉 미방문 시 한시적으로 당일에 오픈됩니다.
현장 웨이팅 예약 QR코드 당일 오전 10시 10분에 공개
더현대 현장 웨이팅 예약은 QR코드를 통해 진행됩니다.
이 QR코드는 매일 오전 10시 10분에 더현대 서울 1층 GATE 1, 3, 4, 5 앞에서 공개됩니다.
QR코드가 공개되면 바로 이 QR코드를 통해 당일 현장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현장 웨이팅으로 크리스마스 빌리지에 10시 30분부터 순차적으로 입장 가능합니다.
현장 웨이팅은 현장 사정에 따라 언제든 조기 마감 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그러다 보니 현장 웨이팅도 쉽지는 않습니다.
사람들이 QR코드 오픈 전에 미리 와서 줄 서있습니다.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빌리지의 당일 현장 웨이팅 입장 예약 QR코드는 마감 전까지 비치되어 있습니다.
참고로 이전에 있던 오후 8시 30분 이후의 자율 입장 제도가 12/1(금)부터 폐지되어 무조건 네이버 예약이나 현장 웨이팅 대기 예약을 통해서만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빌리지에 입장하실 수 있습니다.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네이버 예약 4차 오픈
드디어 올해 마지막 더 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예약이 곧 오픈됩니다. 마지막 예약인 만큼 굉장히 많은 인파가 몰릴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서둘러 아래 온라인 예약 방법과 온라인 예약 성공팁 보시고 꼭 마지막 더 현대 크리스마스 예약에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1차, 2차, 3차 더 현대 크리스마스 온라인 예약에 성공한 사람들의 성공 후기들과 직접 도전해 본 것을 바탕으로 온라인 예약 성공팁을 모았으니 꼭 읽어보시고 한 번에 성공하시길 기원합니다.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빌리지 현장 예약 웨이팅 직접 해본 후기
저는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빌리지 네이버 예약에 실패하여 평일인 금요일에 현장 오픈런을 도전했습니다.
지인이 오전 10시에 도착하여 줄을 서 있다가 QR코드 공개되자마자 바로 접속하여 예약했는데요.
1분도 안 걸렸는데 이미 대기 131번째였어요.
그런데 한 시간 후인 11시쯤에 입장 카톡이 온 걸 보면 생각보다 빨리 빠진 것 같습니다.
일행이 늦어서 오전 11시에 입장을 취소하고 바로 다시 입장 대기 예약을 걸었는데 입장 대기 중인 사람들 중에서 451번째였습니다.
오후 1시 47분쯤 입장 연락이 왔네요. 약 세 시간 안 되어 대기했어요.
현장 대기하는 동안 6층에서 크리스마스 빌리지를 구경했습니다.
전경이 눈에 확 들어오고 진짜 한 마을이 여기 살고 있는 듯한 느낌이 들게 잘 해놨어요.
입장하면서 보니까 오후 1시 40분에도 대기하려고 온 사람들이 있었는데 직원이 아직 입장 대기 마감은 아니라고 했어요. 언제 입장할지는 예상할 수 없다고 합니다.
평일이라면 오전에 와서 현장 웨이팅으로 대기 예약을 한다면 당일 충분히 입장 가능한 것 같아요.
하지만 주말에는 오전에도 당일 마감될 수 있다고 하니 현장 예약 도전하실 분들은 오픈런 노리셔야겠습니다.
금요일이어도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빌리지에는 사람이 정~말 많았지만 입장은 꽤 수월했습니다.
다만 웨이팅이 길어지면 주차비도 나올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ㅠㅠ
아래 링크를 통해 더 현대 서울 무료 주차 쿠폰 받으시고 주차비 아끼는 꿀팁도 확인하셔서 추가 비용이 없길 바랍니다!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빌리지 메인 트리와 가장 인기 많은 포토존
2023년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빌리지의 메인 트리입니다.
작년에는 레드베어가 포인트인 트리로 인기가 정말 많았는데요.
올해는 좀 더 화려한 느낌의 트리입니다. 전 개인적으로 올해가 더 예뻤어요.
더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빌리지의 가장 핫하고 인기 많은 메인 포토존은 바로 호두까기 인형 상점입니다.
크리스마스 빌리지 내부로 들어오시면 메인 트리 앞으로 줄이 엄청 길게 서 있을 거에요.
바로 이 상점 내 트리와 호두까기 인형들과 사진을 찍기 위해 줄을 선 것입니다.
저도 30분 정도 기다렸는데 주말이면..예상이 어렵네요.
다행인건 한 팀당 3분으로 촬영 시간이 제한되어 있어요.
하지만 직원이 감시하고 있지는 않고 눈치껏 찍습니다.
저는 아기는 맡기고 오랜만에 부부 데이트를 즐겼는데요. 아기를 데리고 오신 분들도 많이 봤어요.
유모차는 입구에 놓고 들어가셔야 해요.
사실 내부에 정말 사람이 많아 혼잡하고 우는 아기들도 많더라구요. 무엇보다 정말 건조합니다..
가족과 아기의 좋은 추억을 위해서라면 철저히 준비하시고 오시길 바랍니다.
더현대 서울 수유실도 잘 되어 있으니 걱정마세요.
이상으로 더 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예약 살펴보았습니다. 직접 다녀와 보니 예약이 치열해도 꼭 가보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크리스마스나 연말 데이트 코스 추천 드리는 더 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빌리지입니다.
이번 마지막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더 현대 서울 크리스마스 예약에 꼭 성공하시고 가족과 함께 또는 친구들과 함께, 사랑하는 연인과 함께하는 행복한 크리스마스가 되시길 바랍니다. 12월 31일까지 진행되니 연말 데이트 가볼만한 곳으로도 강력 추천드리겠습니다.